반응형

농협은행 NH희망플러스 특례보증대출은 장기간으로 이어졌던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빠르게 일상 회복에 복귀할 수 있도록 금융비용 완화를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농협은행 NH희망플러스 특례보증대출은 신용보증재단 보증서 담보대출이며, 농협 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혜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NH희망플러스 특례보증대출은 소상공인 또는 개인사업자 중 중간 신용을 보유하고 계신 분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청 자격

농협은행 NH희망 플러스 특례보증 대출을 받기 위한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을 지급받은 소기업· 소상공인 대표자로서 개인신용평점(나이스 평가정보 기준)이 745점 이상 919점 이하인 중신용자가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단, 방역지원금 수령 여부는 농협은행에서 확인하므로 별도 서류제출은 불필요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건 안내

농협은행 NH희망 플러스 특례보증 대출의 대출한도는 1000만 원입니다. 즉, 신청하시는 모든 분들은 1000만 원의 한도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농협은행 NH희망 플러스 특례보증 대출의 대출기간은 총 5년이며, 대출금 상환방법은 1년 거치 4년 동안 원금균등 할부상환방식입니다. 단, 대출이 실행되면 대출기간을 연장하거나 변경할 수 없으니 본인의 상환여력에 따라 신중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NH희망 플러스 특례보증 대출의 필요서류는 사업자등록증, 실명확인서류, 소득확인 서류가 필요하나 모바일 앱으로 대출을 신청하면 스크래핑 방식으로 자동 제출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타 자세한 서류는 영업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금리 정보

농협은행 NH희망 플러스 특례보증 대출 대출금리는 대출 취급일 기준 MOR변동(3개월 변동) + 1.7% p를 가산하되, 이차 보전 지원대상 기업의 경우에는 대출 실행 일로부터 최초 1년간은 이차보전율 연 2.6% p를 차감한 금리를 부담합니다. 즉, 1년간은 최종 금리에서 2.6% p를 뺀 나머지 금리가 적용되니 1%대의 최저 금리가 적용될 듯합니다. 단, 1년이 지나면 정부의 이차보전이 종료되기 때문에 1년 동안 납부했던 이자보다 더 많은 이자를 납부하게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금융정보

[지혜로운 금융생활/사업자 대출] - 사장님들을 위한 토스 뱅크 사장님 대출 이용조건 알아보기

 

사장님들을 위한 토스뱅크 사장님 대출 이용조건 알아보기

"토스뱅크에서 사업으로 인해 자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장님들을 위해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토스뱅크 사장님 대출은 사업자등록번호가 있는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은 개

caredistance.tistory.com

[지혜로운 금융생활/정부지원 대출] - 1%~대 초저금리 소상공인을 위한 우리은행 희망플러스 신용대출 이용조건 알아보기

 

1%~대 초저금리 소상공인을 위한 우리은행 희망플러스 신용대출 이용조건 알아보기

"방역지원금을 지급받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1~1.5%의 초저금리 대출을 공급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우리은행 희망플러스 신용대출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영업시간 단축과 강력한 거리

caredistance.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